728x90

센텀 나루공원은 수영강이 바로 옆에 있어서 강바람을 맞으며 자전거 라이딩을 하기에도 좋고 러닝을 하기에 좋은 곳이다. 이제는 제법 나무들도 많이 자라서 나무그늘도 조금 더 생겨서 너무 더운 여름의 땡볕이 아니라면 테이블에 앉아 쉬어 가기에도 좋다. 

 

생태학습장도 있어서 여러가지 식물도 볼수 있고 나무에 대한 설명도 있어서 아이들과 둘러 보기에도 좋다. 강아지와 산책하러 오시는 분도 많고 강변으로는 자전거 도로도 잘 되어 있어서 자전거를 타시틑 분도 많다. 한낮의 땡볕이 강할때 보다는 해가 뜨는 무렵 해가지는 무렵에 운동을 하기에 좋은 곳인거 같다. 해가 질무렵에는 해가 지면서 수영강변에 노을이 가득 담기기도 해서 강을 한참이나 넋놓고 바라 보고 있게 되기도 하니 말이다. 

나루공원

 

6월 여름의 꽃 답게 수국도 한켠에는 수국울타리라고 해서 조금 있다. 엄청 크게 있는건 아니고 아직은 작지만 한편에 수국 꽃이 이쁘게 피고 있다. 나루공원에 산책 중이라면 수국 울타리도 눈인사를 하고 오면 좋을거 같다. 키는 조금 작지만 제법 꽃송이가 많이 있다. 

나루공원 수국울타리 정원

 

더운 여름을 조금 시원하게 보내고 싶을때 아무리 더워도 강변 근처는 강바람에 조금 시원하기도 하니 시원한 공원을 찾고 있다면 나루공원 추천한다. 

 

728x90

+ Recent posts